보고 싶어도 볼 수 없는 사람... 보고 싶다고 볼 수 있는 사람이 아니란걸 알면서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언제나 볼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을겁니다. 보고싶은 만큼 그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지기에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리워 한다고 찾아갈 수 있는 사람이 아니란걸 알기에 그리워 한만큼 사랑도 커지기에 그대를 사랑합니다. 어디든 찾아 갈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을겁니다 그리운 만큼 그대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에 그대를 사랑 합니다. 사랑 한다고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란걸 사랑한 만큼 그대를 내가슴에 담을수 있기에 그대를 사랑 합니다. 아무때나 만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을겁니다 만나고 싶은 만큼 그대의 모습을 그릴 수 있기에 그대를 사랑 합니다. 그대를 보고 싶어도 볼 수 없고, 그대를 찾아 가고 싶어도 갈 수 없고.. 그대를 만나고 싶어도 만날 수 없지만 그대는 언제나 내옆에.. 나는 그대 옆에.. 있습니다 그런 그대이기에... 나는 오늘도 그대를 사랑 합니다. 이땅에서 우리는 사랑 할 수 없지만 하늘에서 우리가 만나는 그날이 오면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그런 그대 이기에 나는 오늘도 그대를 사랑 합니다. 오늘이 가고, 또, 다시 내일이 와도, 나는 그대를 그리워하고.. 사랑 하겠지요...!!
            ~~좋은 글에서~~
            **************
                              이별이 아픈 상처로
                              아픈상처가 아픈추억으로
                              아픈추억이 그리운 추억으로
                              그리운 추억이 天上再會의 바램으로
                              그....바램이 기쁨으로 변해 가더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