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행의 '골든트라이앵글'이라는 뉴델리,아그라,자이푸르, 세곳과 바라나시를 다녀왔다.

 

12월25일~27일까지 바라나시를 중심으로 이런저런 사진 찍고

28일 오전에 비행기로 델리로 가서 점심을 먹고 아그라 까지는 버스로 이동..

차가 많이 막혀서 한밤중에 아그라의 어느 호텔에 도착했으나 호텔상태가 최악이라 다른 곳으로 ..ㅠㅠ

그래도 이튿날(29일) 아침 일찍 일어나 조금은 늦었지만 7시에 입장하여 많은 사진..

 

@ 타지마할의 이런저런 사진(아침, 그리고 저녁 일몰즈음의 사진)

타지마할의 동쪽 문으로 입장...아침 햇살에 하얀 대리석이 붉게 물들어 있다.
골든아워의 타지마할...이른 아침이라서 하얀 대리석의 붉은 기운과 파란 하늘의 조화. 그리고 반영이 좋다.
Iceland에서 열린 'ICESALON 2023'에서 'Taj Mahal reflection 03'란 제목으로 여행사진(Photo Travel) 부문에서 금메달(IS GOLD)을 받은 사진.
태양이 타지마할의 옆에서 빛을 내고, 나는 찍고..
타지마할의 동쪽 건물에서 본 반영...어느 사람이 바닥에 물을 뿌리고...나는 찍고 고맙다고 하고..^^
태양이 타지마할의 기둥에서 빛을 내고, 나는 찍고..
타지마할의 뒷편 '야무나 강' 건너편에서 본 '타지마할'...소가 지나간다..
일몰 즈음에 바라 본 '타지마할'...달도 떠 있고..
일몰 즈음에 바라 본 '타지마할'...

 

@@아래 사진은 타지마할을 찍고 나오려는데 몇명의 인도인들이 멋있는 옷들을 갖춰입고 기념촬영을 하길래

양해를 구하고 옆에서 같이 찍었던 사진....

여성들의 미모가 장난이 아니고 옷들도 화려하고, 장식도 짱이고, 물론 남성도 핸섬하다.

이 여성의 미모와 화려한 옷색깔, 그리고 몸에 두른 장식이 끝판왕이다.
옆 모습이 더 좋았던 여성..
타지마할을 배경으로 인증샷..
타지마할을 배경으로 멋지게 프로포즈??

 

@@@다음은 독일에서 왔다는 어느 가족을 찍어 주고는 이메일로 보냈더니 감사하다는 글과 

곧 한국으로 한국어연수를 온다는 이 여학생(15세 중학생이라고 하는데..^^)

부녀지간의 다정한 모습..
모녀지간의 다정한 모습 연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