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2025년))에 PhotOlympic 2025의 최종 본선에 초청이 되어 러시아의 쌍트페테르부르크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결국은 포기하고 주최측에 불참을 통보하고 씁쓸한 마음을 달래었는데 

   작년의 글 : https://bokwang1747.tistory.com/17944090

올해 PhotOlympic 2026 대회가 다시 열려서 올해 만약에 최종 예선을 통과하여 본선에 진출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참가하리라 마음 먹고 1차예선에 출품을 하였는데 어제 1차예선의 결과가 발표가 되었다.

생각보다 성적이 잘 나와서 자랑질 합니다.

4개부문(흑백, 건축, Street, People)에 16작품을 출품하여 입선이 9작품이고 그 중에서 금메달이 1개, 가작이 2개 였는데

이번에는  아예 총 석차까지 공개하여 성적표를 보내왔다...

살짝 자랑질 곁들여 공개합니다.

전세계에서 꽤나 자신감 충만한 123명의 출품자 중에서 33명을 1차로 선발했는데 그 중에서 8위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2차와 3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 가면 이번에는 꼭 참가합니다..^^

 

# PhotOlympic-2026 #국제사진공보전 #세르비아 #쌍트페테르부르크 

PhotOlympic 2026 1차 예선의 Report Card.

 

PhotOlympic 2026 1차 예선에서 8위를 했다는 성적표...이런것은 처음 받아 봅니다.
흑백부문에서 금메달.
Street 부문에서 가작(FR24 HM).
PEOPLE 부문에서 가작(SALON H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