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2025년))에 PhotOlympic 2025의 최종 본선에 초청이 되어 러시아의 쌍트페테르부르크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결국은 포기하고 주최측에 불참을 통보하고 씁쓸한 마음을 달래었는데
작년의 글 : https://bokwang1747.tistory.com/17944090
올해 PhotOlympic 2026 대회가 다시 열려서 올해 만약에 최종 예선을 통과하여 본선에 진출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참가하리라 마음 먹고 1차예선에 출품을 하였는데 어제 1차예선의 결과가 발표가 되었다.
생각보다 성적이 잘 나와서 자랑질 합니다.
4개부문(흑백, 건축, Street, People)에 16작품을 출품하여 입선이 9작품이고 그 중에서 금메달이 1개, 가작이 2개 였는데
이번에는 아예 총 석차까지 공개하여 성적표를 보내왔다...
살짝 자랑질 곁들여 공개합니다.
전세계에서 꽤나 자신감 충만한 123명의 출품자 중에서 33명을 1차로 선발했는데 그 중에서 8위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2차와 3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 가면 이번에는 꼭 참가합니다..^^
# PhotOlympic-2026 #국제사진공보전 #세르비아 #쌍트페테르부르크





'내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erbia에서 열린 "PCA SALON 2026"에서 최고작가상(Best Author).. (0) | 2026.03.23 |
|---|---|
| 2026년 1월에 Kenya에서 열린 "DESERT FOX 2026" FIAP(2026-110) 공모전에서 최고작가상(best autor)상을 수상하여 FIAP Blue Badge를 받음 (0) | 2026.02.22 |
| Azerbaijan에서 열린 Azerbaijan Photo Salon 2025, FIAP(2025-326), IAAP(2025-144) 에서 최고작가상을 수상. (0) | 2026.02.22 |
| 제11회 고흥 관광 전국사진공모전 심사. (1) | 2025.12.02 |
| 제3회 서울중랑디카시 공모전 (0) | 2025.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