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스토리 OST(Love story, 1970/라이언 오닐,앨리 맥그로)

 

제43회 아카데미에서 작곡상을 수상하였으며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러브 스토리>는 당시 전미 흥행수익 1억 달러 돌파의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에릭 시걸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아서 힐러가 영화화한 이 작품은 사회적 신분이 다른 두 남녀의 안타깝고 애절한 사랑을 감각적 영상으로 그려내 일대 혁신을 가져왔다. 명문 부호의 아들 올리버와 이태리 이민 가정의 가난한 딸 제니 역은 각각 라이언 오닐과 앨리 맥그로가  맡아 신선하고 깔끔한 연기를 선사한다.

프란시스 레이의 감미로운 배경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두 주인공이 사랑에 도취되어 하얀 눈 위를 뒹굴던 장면. 이 명장면은 수많은 드라마에서 패러디되었으며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전세계 모든 사람들로부터 가장 지속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이 작품은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감동을 전해주는 불후의 명작이다.



 

영화를 보는 재미 하나!!!

 

러브 스토리는  토미 리 존스(Tommy Lee Jones)의  영화계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비록, 단역배우로서의 출연이였지만,  배우로서의 재능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던 작품이였습니다. 사진을 참고하시고 못 보신 분들은 영화감상 기회가 오면  꼭 한번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미안하다고 말하는게 아니에요.

Love means never having to say you're sorry.

러브 스토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