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우리집 순이가 한참을 짖더니 
    이상한 물체를 물고 왔다. 
    다가가서 보니 ...'헉 ? ㅡㅡ;;' 
    옆집 딸들이 그렇게 아끼던 하얀 토끼가.....
    흙이 잔뜩 묻어 죽은채 우리집 개의 입에 물려 있었다.
    
    나는 등에서 땀이 나는 것을 느꼈다. 
    아 ~~~ 이 일을 어떻게 해야하나 ?~~ 
    워낙 옆 집 딸들이 애지중지 하던 토끼였기에 
    난 완전 범죄를 계획하기로 했다.
    좀 찝찝하지만, 
    죽은 토끼를 들고 집안으로 들어와 
    욕탕에서 털이 새하얗게 될 때까지 씻었다. ㅡ,.ㅡ;;
    
    우선 그렇게 해서 흙 묻은걸 없앤 뒤 
    드라이기로 털을 뽀송뽀송하게 말렸다. 
    역시 흙이 묻은 노란 리본도 깨끗하게 빨아 건조시킨 뒤 
    토끼의 몸에 그대로 묶었다. 
    이 정도면 자연사했다고 볼 만 했다.
    .
    .
    마침 담 넘어로 보이는 옆집 뜰에 아무도 없길래 
    뛰어 넘어가 토끼 우리에 죽은 토끼를 반듯하게 넣어두고 
    아무일 없다는 듯이 집으로 돌아왔다. 
    .
    
    .
    망할 놈의 강아지(개xx)라고 하면서 원망을 하고 있을때 ...
    .
    . 
    .
    .
    .
    옆집에서 비명 소리와 함께 웅성거림을 들을수 있었다. 
    나는 천연덕스럽게 옆집 담으로 고개를 빼꼼히 내밀고 
    무슨일이 있냐고 물었다.
    그 집 딸들과 아저씨는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 
    '토끼가....토..토끼가..... '라는 소리밖에 못했다. 
    난 양심에 찔렸지만 시치미를 떼고 
    
    ' 토끼가 어쨌단 말이죠 ? ' 하고 물어 보았다. 
    . 
    . 
    . 
    . 
    . 
    . 
    . 
    . 
    . 
    그러자 그 집 주인 왈......... 
    .
    .
    .
    
    .
    .
    .
    .
    .
    .
    .
    '어느 미친 새끼가 어제 죽어서 
    뜰에 묻은  우리 토끼를 깨끗이 빨아서 
    토끼장에 도로 넣어 놨어요....................' 
     

'유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탕? 여탕? ^_^~  (0) 2007.10.09
여보! 등산 좀 자주 갑시다.~ㅋㅋㅋ  (0) 2007.10.05
** 영자의 바나나...07년 버전 **  (0) 2007.10.05
새로나온 시력 측정법...^^*  (0) 2007.10.04
행차 ~ 장원급제 행차  (0) 2007.09.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