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원 **

옛날 옛날에..
왕을 위하여 열심히 일해 온 광대가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그 광대가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질러
왕의 노여움을 사고는 사형에 처해지게 되었다.

왕은 그동안 광대가 자신을 위해 노력한 것을 감안하여
마지막으로 자비를 베풀기로 하고는

"너는 큰 실수를 저질러 사형을 면할 수는 없다.
그러나 그간의 정을 감안하여 너에게 선택권을 줄 것이니
어떤 방법으로 죽기를 원하느냐?" 라고 말했다.

광대가 말했다.
*
*
*
*
*
*
*

"그냥 늙어서 죽고 싶사옵니다."




** 이유 1 **

유치원 선생님이 물었다.

'얘들아..천당에 가고 싶은 사람은 손을 들어라."
그러자 모든 꼬마들이 손을 들었는데
다인이 혼자만이 손을 들지 않았다.

선생님이 말했다.
"다인이는 천당 가기 싫어?"
*
*
*
*
*
*
*

"우리엄마가 학교에서 곧장 집으로 오랬어요."



** 이유 2 **

왜? 아빠는 대머릴까? 를 고민하던 다인이가 물었다.

"엄마!, 아빤 왜 머리카락이 하나도 없어?"
"아빠는 공부를 많이 해서 그런 거야"
엄마의 머리칼을 쳐다보던 다인이가 말했다.
*
*
*
*
*
*
*
*

"아아..그래서 엄마는 머리가 나쁘구낭"




** 이유 3 **

식당 지배인이 여자 종업원들을 한데 모아 놓고선
업무 지시를 내리고 있었다.

"오늘은 다들 최고로 맵시를 내도록 해.
화장도 좀 진하게 하고 머리도 단정하게 손질하고
웃는 얼굴로 손님을 대하고 말이야.."

이상하게 생각한 종업원이 물었다.
"무슨일이예요?..거물급이라도 오나요?"

지배인이 말했다.
*
*
*
*
*
*
*

"오늘은 질긴 고기가 도착을 했다."





** 현재 상황 **

갓 제대한 두 친구가 등산을 갔다.

그런데 어두운 하산 길에서  
한 친구가 그만 낭떠러지에 떨어지고 말았다.
다른 친구가 다급한 목소리로 외쳤다.

"아직 살아있나?..오버"
"그래..살아있다..오버"
"다친데는 없나?..오버"
"그런 것 같아..오버"

"다행이다, 다시 올라올 수 있겠나?..오버"
"그건 잘 모르겠다..오버"
"무슨 말인가?..오버"
*
*
*
*
*
*
*

"아직도 떨어지는 중이다...오버!" ㅋㅋㅋ





** 오해와 착각 **

남자 손일까? 여자 손일까?

*
*
*
*
*
*
무제 [無題]

*
*
*
*
*
아래의 사진을 잘 보세요.
*
*
*
*
*
*
(힌트) 누가 누구를..?


이해가 되지 않으시면 댓글을? ㅎㅎㅎ







** 시원한 물줄기 **


*
*
*
*
*
*

*
*
*
*
*
*

*
*
*
*
*
*








** 아직도? **

아직도 안 오나?

*
*
*
*
*
*
엄마아..!!
아직도 안 오나??

*
*
*
*
*
*

당신..아직도...



때  삐끼고 있나?? ㅋㅋ





'유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몇살까지 살 수 있을까???  (0) 2007.08.18
** 콩쥐브라 팥쥐브라 **  (0) 2007.08.18
** 남자의 소유물 **  (0) 2007.07.19
** 건망증가족 **  (0) 2007.07.19
** 개미와 배짱이 2 **  (0) 2007.07.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