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 My love 我 的 愛 人,再 見 내 사랑, 안녕 Good-bye, My love 相 見 不 知 那 一 天 언제 서로 만날지는 모르지만. 我 把 一 切 給 了 你 나는 모든 것을 당신에게 줬어요 希 望 니 要 珍 惜 소중하게 간직해주길 바래요, 不 要 辜 負 我 的 眞 情 意 나의 마음을 헛되이 저버리지 마세요. Good-bye, My love, 我 的 愛 人,再 見 내사랑, 안녕 Good-bye, My love, 從 此 和 你 分 離 지금 당신과 헤어집니다. 我 會 永 遠 永 遠 愛 你 在 心 里, 나는 영원히 영원히 마음속으로 당신을 사랑할것입니다. 希 望 你 不 要 把 我 忘 記 나를 잊지 마세요. 我 永 遠 懷 念 你 溫 柔 的 情, 나는 당신의 따뜻한 사랑을 영원히 그리워 할 것입니다. 懷 念 熱 烘 的 心, 정열적인 마음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懷 念 你 甘 蜜 的 吻, 달콤한 입맞춤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懷 念 你 那 醉 人 的 歌 聲 당신의 술취한 노래소리를 그리워 할 것입니다. 점 能 忘 記 這 段 情 어떻게 이 사랑을 잊을 수 있겠어요. 我 的 愛人,再 見 내사랑, 안녕 不 知 那 日 再 相 見 언제 서로 만날지는 모르지만 再 見 了,我 的 愛 人. 我 將 永 遠 안녕, 내 사랑, 나는 영원히 당신을 不 會 忘 記 니. 也 希 望 니 不 要 把 我 忘 記 잊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도 나를 잊지 마세요. 也 許,我 們 還 會 有 見 面 的 一 天 아마도, 우리 다시 만날 날 不 是 ? 안그래요? 我 的 愛 人,我 相 信, 내 사랑, 나는 반드시 다시 만날 날이 있을 것을 總 有 一 天 能 再 見 믿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