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로 코 한번 시원하게 후비는데..

맛있겠땅..(코딱지 안 먹어 본 사람?? ㅎㅎㅎ)







당근 쳐다보며 풀 씹고 있네...ㅋㅋㅋ

말의 힘으로 달리는 자동찬가?...????







코끼리 미끄럼틀인데요.

똥창 튀어 나온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범 무늬로 위장한 돼야지 쌰끼들..

간덩이 부었네!!ㅋㅋㅋ

속는게 바부징..ㅋㅋㅋㅋ








하하하하 ~~~

새 목숨이 네 목숨이닷..ㅋㅋㅋ







세상 말세네..짐상들까증 설치네..ㅎㅎㅎ

목..빠지겠다..임마!!..원위치!! ㅋㅋㅋ







햐아 ~요것들 봐라..

꼬맹아!.보이냐?..봤냐?? ㅎㅎㅎ






뒤차 아자씨 복 만났네.

새치기 당하지 말고 따라 붙기요..ㅎㅎㅎ

첨이자 마지막 행운으로 알고 끝까증..ㅋㅋㅋㅋ








진짜로 모를까??

째끔 더 내려 왔을때 찍지잉!!.. 하하하~~










캭!!...무서비..

적자생존의 법칙!!







캭!!..주거따!

뭘보노..빨리 뛰내리지 않고..ㅎㅎ







야!!..이 양반아!!

시합하다가 상대방 겨드랑이는 왜 핣냐?? ㅎㅎㅎ

아무래도 버릇인듯..ㅋㅋㅋ









뜀틀 넘기(?)

아가씨..재밌겠다..팔짝팔짝..ㅋ

아무래도 종일 할 것 같은 예감!! ㅋㅋㅋ









대단한 야구선수!!

우주를 향해 날려라!!..쫗꼬..







난감이로 소이다!

술이나 한잔 하려 가시지..ㅎㅎㅎ








꿈과 희망을 안고...



그러나..깡통이로 소이다!







자!!..이쯤에서

한번 돌리고♪~ 돌리고♪~쫗꼬♪

늘씬한~ 쭉빵이 ~~ 계속 돌려주세요..ㅎㅎㅎ









쭝꾹의 거리 한번 볼까요.

....................................................................................

할말이 없소이다!..

진짜로 운전 중입니다...바퀴가 돌아가잖아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

머리 하나 좋고..

2인승을 3인승으로..ㅎㅎㅎ









음료수 배달용 차입니다.

생각나시죠?...그리고 냄새 나시죠?..ㅎㅎㅎ








에잉!!..같은 차 넘버가..ㅎㅎㅎ

하였던 웃기는 쭝꾹!!









거리의 청소차입니다.

한마디로 황당 그 자체!! ㅎㅎㅎ







폐차장에서 탈출한 통차!!

외박 나왔나?? ㅋㅋㅋ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쭝국은 끝 (폄하할 생각은 없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그래도 가릴 곳은 가렸네..

상처날라..조심해라!ㅎㅎㅎㅎㅎㅎ








바람불어 좋은날!!...

풍만..ㅎㅎㅎ







우와야 ~ 대빵이다!!

특별 주문 제작 중인 듯ㅎㅎㅎ







우와와와아 ~~

초특급 대형이다..

항공기 수송 중 떨어진 듯..ㅋㅋㅋㅋ



.................................................................................................................................................................





아가씨!!!..하필이면 고 자리에..ㅋㅋㅋ

높이가 정확히 일치??..ㅎㅎㅎㅎ







이건..고무줄이 풀렸다치고..

글고 이런 빤스는 저도 봤는데요. ㅎㅎㅎㅎ








시상에나 ~ 이런 빤스 첨 보는데요.

이게 망사빤스라 카는 깁니까??...ㅎㅎㅎㅎ

엄청 가볍겠는데..남성용도 있나요??...하나 사 입게..ㅋㅋㅋ





...............................................................................................

.....................................................



님들이시여!!

건강하시고,행복하시고 부~~~자 되세요...






가정이 번창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출처 : 좋은글과 좋은음악이 있는곳
글쓴이 : 긴머리 소녀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