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 퀸즈랜드상공에 나타난

길이가 무려 900Km나 되는 구름

 

                                                                                     우주정거장에서 바라본 지구의 화산폭팔 장면..

 

대륙에서 발견된 깊이 1,026m의 '수직' 동굴입니다.

이 수직동굴의 바닥에는 푸른빛의 호수가 존재한다고 하네요.

수직이라.. 떨어지면 ㄷㄷㄷ 

 

합성같아 보이시죠?

놀랍게도 합성이 아닌 실제현상이라고 하네요..

, 먹구름을 가르는 번개, 지평선을 휩쓰는 회오리바람

 

드물지만 기상학적으로 가능한 현상이라고 합니다.

해외네티즌사이에서 포샵 및 합성의혹이 컸었지만

실제 촬영본으로 판명됫다네요

 

애리조나의 은하수와 별이 빛나는 밤. 

 

나사에서 촬영한것으로 애리조나 플라그스타프에서는

 

날씨가 좋은면 가끔 이렇게 미스테리할 정도의 모습이 나온다고 하네요

 

 

 

남극에서 발견된 거대한 파도 얼음.

 

파도가 얼기 위해서는 순식간에 냉동이 되어야하는데

 

영화 투모로우와 같은 급속냉각현상이 과거에 있었던걸로 추측

 

 

 

 

 

캐나다 알버타주 에드먼턴시에서 촬영된 에메랄드빛 오로라.

 

호수에 비친 자태도 아름답네요

 

 

2005년 미국 애리조나 투산지역에서 촬영된 모래 토네이도(dust devil) 

 

메우 희귀한 현상이라고 합니다

 

 

하루가 끝나가는 시점..

 

지구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해질녘  

 

 

해가 빨리 지는 겨울 ..

 

해질녘쯤되면 볼수있는 야광운입니다. 

 

 

 

6000살정도로 추정되는 아프리카의 바오밥나무라고 합니다..

 

말이 필요없는 살아있는 '역사'네요.

 

 

여기는 프로토스의 아이어행성이 아닙니다..

 

미국 유타 주의 한 농가에서 촬영된 오로라현상의 일종 

 

 

이라크 자이툰부대에 불어닥치는 거대한 모래폭풍

 

 

미국 텍사스주에서 촬영 된 신기한 구름현상.

 

 

짙게 낀 구름사이로 내려오는 햇빛이 신비함마저 들게하는 멋진사진입니다.

 

틴들현상이라고 하네요. 빛의 굴절에 의해 일어난다고 함. 

 

?

 

켐트레일현상이라고 하네요.

일몰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종의 스팩트럼현상을 띈것이라고 함.  

 

 

 

 

2005년 스위스 제네바에 불어닥친 가공할만한 추위..

 

'사진(퍼온, 좋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포습지..  (0) 2010.10.20
하느님이 지으신 아름다운 세상  (0) 2009.12.25
환상적인 풍경들  (0) 2009.07.14
**세계의 비경 ** -지구는 아직도 아름답다   (0) 2009.07.02
국제 사진 전시작품   (0) 2009.07.02

+ Recent posts